테라피닷컴 공식블로그의 새롭고 유용한 정보와 컨텐츠를 서비스
공식블로그의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보세요!
테라피에 관련된 다양한 상식과 정보!
테라피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얻어가세요.
공식블로그
2022년 마사지 트렌드, 어떻게 대비해야 할까!
- 2021-12-28
- 작성자 : 테라피114
- 조회수 : 952
안녕하세요. 테라피닷컴 입니다! 오늘은 2022년 마사지 트렌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2021년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다가오는 2022년을 어떻게 대비해야 하는지에 관해 미리 전략을 세워두어야 순탄한 마사지샵 운영이 될 텐데요.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심각한 경제침체가 온 시국이지만 힐링타임을 가지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하는 사람의 욕구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같은 정부의 규제로 인해 여러가지 제약이 많이 생김에 따라 마사지샵을 찾는 수요는 더욱 늘어났는데요.
따라서 마사지샵 창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의 수 역시 늘어가고 있는 추세죠. 마사지는 단순히 몸의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는 개념을 뛰어넘어서 지친 일상의 쉼터가 되어주고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도구가 되어주기도 하는 수단입니다.
하지만 무작정 창업을 생각하기에는 여러가지 에러사항이 많은데요. 이미 레드오션인 이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남들과는 다른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내년에 유행할 새로운 마사지 트렌드를 익혀 미리 대비해두시길 바라겠습니다.
1 . 레드라이트 마사지
2022년 마사지 트렌드 중에 레드라이트 마사지가 있습니다. 이 테라피는 빨간색의 조명을 사용하여 몸을 치료하는 것을 뜻하고 있는데요. 직접적으로 피부에 조명을 쐬어줌으로써 효과를 보는 방법입니다. 스킨케어를 위해 사용되고 있는데요.
피부에 트러블이 있어 고민인 분들에게 사용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피가 잘 통하지 않거나 피부 탄력이 없는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 피부 재생에 아주 좋습니다. 걱정이 많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우리 피부에는 노화가 찾아올 수 밖에 없는데요.
쳐진 피부나 주름진 피부에 적외선 마사지를 통해 활기를 되찾아줄 수 있죠. 하지만 손님에 따라 맞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반드시 조심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2 . 두피 마사지
보통 마사지 라고 한다면 얼굴과 바디 등을 떠올리는 게 전부입니다. 하지만 모발과 두피에도 많은 신경을 써주어야 하는데요. 탈모인의 평균연령이 점점 더 어려지는 요즘같은 현대사회에서는 두피마사지가 꼭 필요한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디케어에 신경쓰는 반 만이라도 두피에 시간을 할애하고 돈을 투자한다면 건강하고 튼튼한 모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마사지샵과의 차별점을 두기 위한 메뉴로 활용하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3 . 삼림욕
요즘 마사지샵을 가본다면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내기 위해 우드톤으로 꾸며진 곳을 많이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대인들이 빽빽한 빌딩 속에서 일상을 보낸 뒤 잠시나마 진정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함인데요.
이러한 욕구를 반영해 숲에서 목욕을 하는 것과 같은 삼림욕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것입니다. 2022년 마사지 트렌드로 아주 딱인데요. 자연속에서는 도시에서는 느낄 수 없는 남다른 특별한 매력을 느낄 수 있지만 이를 진짜 숲까지 가지 않아도 즐길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죠!
4 . 디지털 디톡스
현재 실제로 시행하는 곳이 있을 만큼 벌써부터 유행하고 있는 메뉴입니다. 스마트폰과 티비 등을 통해 너무 많은 디지털 매체에 노출된 현대인을 위한 서비스인데요. 인터넷이 전혀 터지지 않는 공간에서 명상을 하는 것입니다.
온전히 본인에게 집중하고 자연을 느끼며 책을 읽거나 음악을 듣는 것이죠. 이것들을 수행하기 위해 방해되는 그 모든 것들을 모두 차단해야 하며 오직 명상에 집중해야 합니다.
-
자 이렇게 오늘은 내년에 유행할 마사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마사지샵은 손님들에게 만족스러운 휴식을 제공하는 데에 그 목적을 두어야 하는데요. 손님들의 만족도가 올라갈 수록 성공적인 운영이라고 할 수 있죠.
내년에도 여러분의 건승을 빌며 저는 다음 시간에 2022년 마사지 트렌드 보다 더욱 유익한 소식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